우리는 현대적인 상품의 인공적인 색을 거의 보지 못한다. 파란 차는 파랗다; 빨간 의자, 빨강; 녹색 자전거, 녹색. 그런데 왜 그것이 색깔을 가지고 있나요? 표면에 물감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원래 염료를 전달하기 위해 담체 액체에 용해 되었다면 염료로 알려졌지만, 염료는 우리가 원하는 모든 물체에서 가장 가시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물감이 고객 선택의 기초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거의 모든 경성 무역 및 거래에 관한 것인데 이것이 결과적으로, 큰 사업이며, 현재 전 세계 판매에서 연간 20억 달러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아직 존재하지 않았던 시기가 있었다. 선사 시대의 안갯속으로 돌아가면, 물체, 도구, 옷은 모두 자연스러운 색채를 제외하고는 모두 흙이 많고 부드러웠다. 사용된 첫 번째 물감은 광물질이었다 - 산화철이 존재하는 천연 점토이다. 가장 잘 알려진 예는 황토의 금색, umber of brown, sienna의 황색이다. 이들은 초기에 유럽의 동굴 벽화에 사용된 물감을 만들기 위해 땅과 섞여서 지방과 혼합하였다. 재와 숯 (산소가 없을 때 나무를 가열함으로써 파생됨)은 흑색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지만, 색깔을 찾기 위해 식물, 동물 쓰레기, 연체동물과 같은 생물학적 물질을 사용하였음을 발견하였다. 곤충과 같은 흥미로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진홍색 - 밝은 빨강 색이 좋은 예이다. 그것은 남부 유럽 참나무에서 발견된 작은 곤충인 케르 메스 (kermes)에서 추출되었다. 물감은 생물체 내부에서 생성된 카민산 (carminic acid)의 구성 성분으로 조류 또는 다른 곤충의 약탈을 막는 데 사용된다. 그러나 나무가 크고 덥지 않고 수액 공급 곤충이 거의 없어서 색소 생산은 세심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과정이었다. 이것은 제품의 가격을 상승시켰고, 결국 북유럽에서는 순수한 크림슨이 오랫동안 의복과 직물의 화려한 색채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한다. 흥미롭게도, 태평양을 가로질러 사람들은 다른 곤충 안에 있는 같은 화학 물질로부터 같은 색을 띠고 있었다. 그들은 코치 넬 (cochineals)이라고 불렸다.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선인장의 다육질 잎에 풍부한 클러스터를 형성하는 작은 비늘 모양의 생물이다. 이 곤충들은 kermes에 비해 많은 장점이 있다. 포식자가 그렇게 많이 먹고 쉽게 볼 수 있으므로 체중의 4분의 1까지 보호를 위해 카르 민 산을 더 많이 생산해야 한다. 그 결과 나타나는 물감도 강하고 오랫동안 간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곤충은 선인장 잎에서 단순히 폐기되거나 두드려 져서 훨씬 쉽게 얻을 수 있었다. 따라서 멕시코의 스페인 정복 이후 코치닐은 케르메스를 거의 완전히 대체하여 다음 몇 세기 동안 유리한 중미 수출로 되었다. 진홍색의 유혹은 생생한 `Tyrian purple`에 의해서만 초과되었다.이 색은 고대부터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중형 크기의 Murex 바다 달팽이에서 나왔다. 해안 지중해 주변의 초기 문명은 곧 찌르거나 찌르면 달팽이가 분비하는 점액이 시간이 지날수록 희미해지지 않는 자줏빛을 띤 푸른색 염료를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나 수천 개의 바다 달팽이가 필요하고 복잡한 (아직 알려지지 않은) 과정을 사용하여 소량의 물감을 생산하기 때문에 색상이 너무 비싸서 지배 계급만이 부담 할 수 있었다. 이로 인해 보라색이 로열티와 관련이 되었다. 로마 황제는 전통적으로 이 색의 옷을 입었다. 옷을 염색하기에 적합한 덜 내구성 있는 파란색의 경우, 쪽빛 식물이 발견되었다. 그 잎을 발효시킨 다음 나이를 먹고 퇴적물을 건조하게 하고 처리한 다음 푸른 분말로 환원시켰다. 이 물감은 사실상 직물에 사용되는 것으로 가장 오래되었다고 할 수 있다. 청바지가 원래 청색이었던 이유 중 하나이며, 오늘날까지도 남을 정도입니다. 남색은 색을 입히는 데 사용되는 염료이다. 그러나 회화 나 예술적 목적으로는 적합하지 않았다. 이를 위해 유럽의 예술가들은 아프가니스탄에 유일하게 알려진 원천 인 준보석 인 청금석을 빻아 낸 혼합물을 사용했다. 결과적으로, 이 색상은 매우 비쌌으며 많은 예술가들은 이 모든 것을 피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비유적으로 비싼 그림을 제작하면서 고의로 사용하기에 호사스러웠다. 이 페인트의 비용은 화학 기반 대안을 찾기 위해 산업 혁명 기간 동안 많은 실험을 했다. 이것은 결국 최초의 현대적인 합성 색소인 Prussian Blue를 끌어냈다. 18 세기 초 독일에서 발견된이 제품은 빠른 생산과 수출을 통해 세계의 예술가들에게 가장 싸고 안정적인 청색 색소를 제공했다. 다른 화학자들은 비슷한 돌파구를 만들고 있었다. Murex 달팽이의 생생한 보라색은 우연히 영국의 화학자 William Perkins에 의해 실수로 생산되었다. 그는 곧 `mauveine`을 상업적 생산에 투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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