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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경은 왜 비쌀까요?

갱이 2019. 5. 19. 01:14

내가 자주 묻는 말입니다. 최근에는 그의 새로운 처방 안경은 약 800달러 인 것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왜 이렇게 비쌀까요? 답변 : 거의 독점적인 1000 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 시장의 권력을 뻔뻔하게 악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아무것도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처방된 안경은 아마 발견될 단일 최대 규모의 대중 시장 소비자 균열을 나타냅니다. 통계는 이야기 전체를 ​​알려줍니다. 광학 산업의 업계 단체인 비전의원회는 미국 성인의 약 4 분의 3이 어떤 시력 교정을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그 수의 약 3분의 2가 안경을 쓰고 있습니다. 약 1 억 2,600 만 명이며, 이것은 매우 중요한 규모의 경제를 나타냅니다. 1 대 프레임의 평균 비용은 고용주의 아이 케어 혜택의 선도 업체인 VSP에 따르면, 231달러입니다. 한 쌍의 단 초점 렌즈의 평균 가격은 112달러입니다. 진보, 노 라인 렌즈는 그 2배의 양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쌍의 아세테이트 프레임 (3장의 플라스틱 및 일부 금속 조각)의 진정한 비용은 몇몇 견적에 따르면 10 달러 정도 낮습니다. 온라인에서 사용할 만한 중국 디자이너를 넘어트릴 수 있는 가격을 확인하면 됩니다. 렌즈는 정밀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거의 완전히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거의 모두 생산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즉, 당신은 안경은 인상을 기울이고 있어 고급 자동차 딜러가 부끄러워할 것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소매 비용은 현실과는 무관합니다. 산타 모니카의 옹호 단체인 Consumer Watchdog의 전무 이사인 Carmen Balber는 안경을 쓰고 왔습니다. 그녀는 수년 동안 새로운 프레임과 렌즈에 수천 달러를 지출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안경의 비용이 상승하는 것은 많은 사람이 교정 렌즈 없이는 그 기능을 할 수 없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국가 전체의 의료 논의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적어도 실제로 얼마나 비용이 드는지에 대해 어느 정도의 투명성이 필요합니다고 Balber 씨는 말합니다. 연구팀은 안경과 케어의 세계적인 소리로 역할을 하는 비영리 단체라고 자칭하고 있다. 하지만 안경이 왜 그렇게 비싼지 물어보았고 내 이메일을 받은 후 비전위원회의 여성 대변인 켈리 배리 씨는 이 그룹은 현재 이 기사에 참가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비전위원회가 아마 참여하고 싶지 않았던 이유는, 몇 년 동안 Luxottica라는 단일 회사가 안경 시장의 대부분을 지배해 왔기 때문입니다. 디자이너 안경을 쓰고 있다면, Luxottica 프레임을 걸고 있는 가능성은 매우 큽니다. 그리고 이 회사는 라이센스 브랜드를 몇개 소유하게 됩니다. 그 예로는 아르마니, 브룩스 브라더스, 버버리, 샤넬, 코치, DKNY, 돌체 앤 가바나, 마이클 코어스, 오클리, 올리버 피플스, 빠소루, 폴로 랄프 로렌, 레이, 티파니, 발렌티노, 보그, 베르사체가 있습니다. 그리고 Luxottica회사는 작년 가을에 안경 렌즈와 콘택트렌즈를 제조하는 선도적인 업체 프랑스 Essilor와 합병한 후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저렴한 소매 가격 인하를 약속하지만, 착용감, 편안함, 내구성, 그리고 매우 중요한 점은 1년에서 2 년 이상 매일 착용 느낌에 대해 환자가 기대하는 품질을 제공할 수 없어서 높은 가격으로 안경 가격이 형성되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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